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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 GameDev* SheepAdult
[Unreal Engine] Error 모음 (계속 추가하며) 본문
1. 'void ConstructorHelpers::ValidateObject(...) :인수 1을(를) 'T *'에서 'UObject *'(으)로 변환할 수 없습니다.'
with 괄호 내에 해당하는 헤더를 추가하면 된다.
https://sheep-adult.tistory.com/41
2. -WaitMutex 어쩌고... (한 번 더 발생하면 내용 추가 및 수정)
1) 그냥 오타가 났을 확률이 큼. 예를 들어 UPROPERTY()의 오타라든지
2) 에디터에서 실행하고 로컬 디버거로 실행하면 (2중 실행) 나타남
3. 재정의 어쩌고... (한 번 더 발생하면 내용 추가 및 수정)
전역변수로 설정한 변수의 값을 지역변수로도 사용하여 생기는 오류
4. 에디터 시작 or 디버깅 시 75%(또는 다른 지점)에서 멈추는 버그
이거 원인이 여러 개인 듯 하다. 찾아보니 어떤 사람은 gameinstance에서, 어떤 사람은 gamemode에서 등등의 문제가 있었다. 근데 많은 사람들의 원인은 behavior tree 문제인 듯하다. constuctorhelper 와 뭔가 무한 루프 도는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 정확힌 모르겠지만 behavior tree blueprint를 빼고 실행하니 되었다.
-> FObjectFinder문제인 것은 알았으나 해결 방법은 찾지 못해 EditAnywhere로 해당 오브젝트를 참조 해주었다.
5.
Error - Unable to merge actions producing ... : prerequisites are different
기존의 코드 파일이 모종의 이유로 복제가 되어 발생하는 문제로 인터넷 브라우저로 찾아서 삭제해주면 해결된다.
https://sheep-adult.tistory.com/43
[Unreal Engine 4] Error - Unable to merge actions producing ... : prerequisites are different
전혀 문제가 없을만한 코드에서 『Unable to merge actions producing ... : prerequisites are different 』 와 같은 에러가 발생했다. 단순히 bool 값을 추가하고 값을 설정해준 코드여서 당황했다. 위와 같은 에러
sheep-adult.tistory.com
6. Assertion failed: IsSet() [File:D:\Build\++UE4\Sync\Engine\Source\Runtime\Core\Public\Misc/Optional.h] [Line: 190] It is an error to call GetValue() on an unset TOptional. Please either check IsSet() or use Get(DefaultValue) instead.
이 에러는 또 뭐여,,, 오브젝트를 클릭하기만 해도 크래쉬가나는 심각한 문제였다. 깃 디스카드 시키고 다시 클래스 만들면서 하루동안 삽질한 결과, EditCondition에 들어갔던 enum class 이름을 수정했었는데 string에서는 수정을 안해줘서 생기는 문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