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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 GameDev* SheepAdult
[Unreal Engine 4] Error - 'void ConstructorHelpers::ValidateObject(...) :인수 1을(를) 'T *'에서 'UObject *'(으)로 변환할 수 없습니다.' 본문
Unreal Engine
[Unreal Engine 4] Error - 'void ConstructorHelpers::ValidateObject(...) :인수 1을(를) 'T *'에서 'UObject *'(으)로 변환할 수 없습니다.'
SheepAdult 2022. 11. 6. 18:09해당 에러가 발생하는 이유는 아래 with 괄호 안의 rvalue(?)에 해당하는 헤더파일이 없기 때문이다. 즉, 해결방법은 해당 cpp 파일에 헤더파일을 추가하면된다.
하지만 어떠한 과정으로 인해 저 에러가 생기는지는 모르겠다... 그냥 Tick 함수의 내부 코드들을 주석처리하면 해당 에러가 발생하고 코드가 있으면 발생하지 않는데, Tick의 코드는 외부에 영향을 주지 않는 코드라 이해가 되지 않는다,, 암튼 해결 방법은 알았으니 추가적인 것은 추후에 알아 봐야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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