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UE4
- Unreal Engine 5
- UE5
- Unreal Engine 4
- Unreal Engine Error
- 13iew
- 리디렉션 크래쉬
- register component
- 리디렉터 크래쉬
- unreal engine skill
- UE
- UnrealEngine
- Random Map Generator
- ue4 Crash
- ue4 error
- unity
- redirector crash
- redirection crash
- 랜덤 맵 생성
- LittleNightMare
- 언리얼
- change textblock color
- unreal engine
- Ai
- staticmesh mobility
- deltaTime
- splinemeshcomponent scale
- tscriptinterface
- unreal engine redirection crash
- skill system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2 (1)
Class GameDev* SheepAdult

애셋의 이름을 변경하거나 삭제하고 나면 엔진 내부의 레퍼런스를 알맞게 수정하기 위해 해당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가 생긴다.이후 엔진을 켜보면 특정 폴더나 애셋에 들어가면 크래쉬 나는 경우가 생기는데, 이는 PreInitializeComponent 같은 애셋이 로드될 때 실행되는 함수에서 null 체크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은 경우 생긴다. 만약 리디렉션 후 크래쉬가 나는 경우에는 오브젝트의 생명주기를 잘 확인한 후 에디터의 뷰어에 영향을 미치는 함수에서 null체크를 확인해 보자
Unreal Engine
2025. 2. 21.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