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UE4
- redirection crash
- unreal engine
- UnrealEngine
- UE
- ai 뚝뚝 끊김
- ai 주춤거림
- Unreal Engine 5
- unreal engine redirection crash
- ai jitter
- ue4 error
- Ai
- 리디렉터 크래쉬
- ue4 Crash
- Unreal Engine Error
- 13iew
- deltaTime
- redirector crash
- LittleNightMare
- 랜덤 맵 생성
- Unreal Engine 4
- 리디렉션 크래쉬
- splinemeshcomponent scale
- staticmesh mobility
- register component
- Random Map Generator
- UE5
- unreal ai lag
- 언리얼
- unity
Archives
- Today
- Total
Class GameDev* SheepAdult
[Unreal Engine 4] 오브젝트를 InVisible로 설정하고 Shadow만 그리고 싶을 경우 본문
Unreal Engine
[Unreal Engine 4] 오브젝트를 InVisible로 설정하고 Shadow만 그리고 싶을 경우
SheepAdult 2023. 1. 15. 00:22먼저 InVisible하게 만들 오브젝트의 디테일 창의 렌더링 카테고리에서 Hidden In Game을 true로 설정해준 뒤, Lighting 카테고리의 Hidden Shadow를 true로 설정해주면 된다. Hidden Shadow는 Hidden으로 설정되었을 때 Shadow Cast해주는 기능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