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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 GameDev* SheepAdult
[Unreal Engine] TMap 에 TArray 등 Nested container 저장하는 방법 본문
Unreal Engine
[Unreal Engine] TMap 에 TArray 등 Nested container 저장하는 방법
SheepAdult 2023. 1. 28. 21:12TMap Container에 TArray를 Key나 Value로 저장하려고하면 Nested Container이기 때문에 저장할 수 없다고 에러 메세지가 뜬다. 이럴 경우 USTRUCT를 하나 선언한 후 이 안에 Nested Container를 담으면 된다.
아래는 예시 코드이다.
USTRUCT()
struct FTest
{
GENERATED_BODY()
public:
UPROPERTY()
TArray<FTransform> Transforms;
};
USTRUCT(Atomic, BlueprintType)
struct FLevel1Struct
{
GENERATED_BODY()
public:
UPROPERTY()
TMap<class AChessBoard*, FTest>TestDat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