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UE5
- UE4
- unreal engine
- deltaTime
- redirector crash
- staticmesh mobility
- Ai
- register component
- 13iew
- 리디렉터 크래쉬
- splinemeshcomponent scale
- unreal ai lag
- LittleNightMare
- 랜덤 맵 생성
- UE
- Unreal Engine 5
- Unreal Engine 4
- ue4 error
- ai jitter
- ue4 Crash
- ai 뚝뚝 끊김
- unreal engine redirection crash
- unity
- redirection crash
- ai 주춤거림
- 언리얼
- Unreal Engine Error
- Random Map Generator
- UnrealEngine
- 리디렉션 크래쉬
Archives
- Today
- Total
Class GameDev* SheepAdult
[Unreal Engine 4] Blueprint로 만든 함수를 C++ 에서 호출하기 (Calling Blueprint Functions from C++) 본문
Unreal Engine
[Unreal Engine 4] Blueprint로 만든 함수를 C++ 에서 호출하기 (Calling Blueprint Functions from C++)
SheepAdult 2023. 1. 15. 00:17본론부터 말하자면 CallFunctionByNameWithArguments 함수를 사용하면 된다. 해당 함수는 인자로 FOutputDeviceNull을 받는데 #include "Misc/OutputDeviceNull.h"를 include 해줘야 한다.
#include "Misc/OutputDeviceNull.h"
...
void ATest::TestFunction()
{
FOutputDeviceNull Ar;
CallFunctionByNameWithArguments(TEXT("BPFunction"), Ar, nullptr, tru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