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Unreal Engine 4
- staticmesh mobility
- ue4 error
- unreal engine
- 리디렉션 크래쉬
- UE4
- unity
- ai 주춤거림
- ue4 Crash
- unreal engine redirection crash
- Unreal Engine Error
- ai jitter
- UE5
- 언리얼
- 리디렉터 크래쉬
- 랜덤 맵 생성
- LittleNightMare
- unreal ai lag
- Unreal Engine 5
- Random Map Generator
- Ai
- ai 뚝뚝 끊김
- deltaTime
- redirection crash
- 13iew
- UnrealEngine
- register component
- UE
- redirector crash
- splinemeshcomponent scale
Archives
- Today
- Total
Class GameDev* SheepAdult
[Unreal Engine] Level Sequence Keep State 레벨 시퀀스 상태 유지 본문
레벨 시퀀스를 사용하다 보면 레벨 시퀀스가 끝난 후 첫 번째 프레임으로 되돌아가는 것을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레벨 시퀀스로 문을 연다고 했을 때, 문이 열린 후 레벨 시퀀스가 종료되면 다시 닫힌 상태로 되돌아갈 것이다. 그럼 아래 사진처럼 Keep State로 설정을 바꿔주면 오브젝트가 종료 시점의 상태를 유지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