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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Engine] Level Sequence Keep State 레벨 시퀀스 상태 유지 본문

Unreal Engine

[Unreal Engine] Level Sequence Keep State 레벨 시퀀스 상태 유지

SheepAdult 2022. 7. 12. 20:04

 레벨 시퀀스를 사용하다 보면 레벨 시퀀스가 끝난 후 첫 번째 프레임으로 되돌아가는 것을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레벨 시퀀스로 문을 연다고 했을 때, 문이 열린 후 레벨 시퀀스가 종료되면 다시 닫힌 상태로 되돌아갈 것이다. 그럼 아래 사진처럼 Keep State로 설정을 바꿔주면 오브젝트가 종료 시점의 상태를 유지하게 된다.

저 프레임? 초록색 구간에서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누른 후 프로퍼티에서 종료되었을 때 상태를 설정해 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