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Random Map Generator
- 언리얼
- 랜덤 맵 생성
- 리디렉터 크래쉬
- staticmesh mobility
- unity
- redirector crash
- Ai
- UnrealEngine
- LittleNightMare
- UE4
- splinemeshcomponent scale
- Unreal Engine Error
- redirection crash
- ue4 error
- UE5
- deltaTime
- unreal engine redirection crash
- ai 주춤거림
- unreal engine
- register component
- ue4 Crash
- ai 뚝뚝 끊김
- unreal ai lag
- Unreal Engine 4
- UE
- ai jitter
- 13iew
- Unreal Engine 5
- 리디렉션 크래쉬
Archives
- Today
- Total
Class GameDev* SheepAdult
[Unreal Engine] Redirection 후 BP 열 경우 Crash 본문
애셋의 이름을 변경하거나 삭제하고 나면 엔진 내부의 레퍼런스를 알맞게 수정하기 위해 해당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가 생긴다.
이후 엔진을 켜보면 특정 폴더나 애셋에 들어가면 크래쉬 나는 경우가 생기는데, 이는 PreInitializeComponent 같은 애셋이 로드될 때 실행되는 함수에서 null 체크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은 경우 생긴다.
만약 리디렉션 후 크래쉬가 나는 경우에는 오브젝트의 생명주기를 잘 확인한 후 에디터의 뷰어에 영향을 미치는 함수에서 null체크를 확인해 보자
'Unreal 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Engine] AI 이동 시 뚝뚝 끊기는 문제 (0) | 2025.03.14 |
---|---|
[Unreal Engine] Set Scale of SplineMeshComponent (0) | 2025.01.28 |
[Unreal Engine] RegisterComponent 주의점 (0) | 2025.01.28 |
[Unreal Engine 5] Runtime에 TextBlock 색상 변경하기 (Changing Widget TextBlock Color at Runtime) (0) | 2024.08.29 |
[Unreal Engine 5] MoveToLocation 반환 값을 통한 상황 판단 (EPathFollowingRequestResult) (0) | 2024.08.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