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13iew
- splinemeshcomponent scale
- LittleNightMare
- redirector crash
- 리디렉션 크래쉬
- Unreal Engine 4
- change textblock color
- Random Map Generator
- ue4 error
- tscriptinterface
- staticmesh mobility
- 리디렉터 크래쉬
- unreal engine
- unreal engine skill
- ue4 Crash
- UE4
- skill system
- 랜덤 맵 생성
- Ai
- deltaTime
- unity
- register component
- unreal engine redirection crash
- UnrealEngine
- Unreal Engine Error
- UE5
- UE
- Unreal Engine 5
- 언리얼
- redirection crash
Archives
- Today
- Total
Class GameDev* SheepAdult
[Unreal Engine 5] Error: the following data tables are missing their row structure and will not be editable 본문
Unreal Engine
[Unreal Engine 5] Error: the following data tables are missing their row structure and will not be editable
SheepAdult 2023. 7. 24. 02:22해당 에러는 FTableRowBase를 상속한 구조체를 기반으로 데이터 테이블을 만든 후, 구조체를 C++에서 해결하면 발생하는 문제이다. 항상 발생하는 것은 아니고, C++에서 구조체 수정 후, 핫리로드(편집기가 아닌 엔진 내에서 컴파일) 했을 때 발생한다.
인터넷을 곳곳이 뒤져 봤지만 한 번 발생하면 다시 되돌릴 수 없는 비가역적 에러같다... 에디터를 껐다 켜도 안되고 프로젝트 재생성해도 되지 않았다. 그래서 나도 다시 만들었다.
원래 언리얼은 핫리로드가 지양되는만큼, 엔진 종료 후 vs에서 컴파일하는 게 국룰이지만 까먹을 때도 많고, 다시 껐다 켜는 게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핫리로드를 최대한 사용하지 말도록 하자.
'Unreal 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Engine 5] TSubclassOf (0) | 2023.08.01 |
---|---|
[Unreal Engine 5] FORCEINLINE (0) | 2023.08.01 |
[Unreal Engine 5] Dangling Delegate (0) | 2023.07.24 |
[Unreal Engine 5] Unreal Delegate & RelicatedUsing & Observer Pattern (0) | 2023.07.23 |
[Unreal Engine 5] Error - attempting to move a fully simulated skeletal mesh (0) | 2023.0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