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리디렉터 크래쉬
- ue4 error
- tscriptinterface
- UE4
- redirector crash
- Unreal Engine 4
- splinemeshcomponent scale
- 언리얼
- register component
- change textblock color
- 13iew
- staticmesh mobility
- unreal engine
- unreal engine redirection crash
- UE
- skill system
- unity
- Random Map Generator
- deltaTime
- ue4 Crash
- Unreal Engine 5
- 리디렉션 크래쉬
- Unreal Engine Error
- unreal engine skill
- UnrealEngine
- LittleNightMare
- redirection crash
- Ai
- UE5
- 랜덤 맵 생성
Archives
- Today
- Total
Class GameDev* SheepAdult
[Unreal Engine 5] Error - attempting to move a fully simulated skeletal mesh 본문
Unreal Engine
[Unreal Engine 5] Error - attempting to move a fully simulated skeletal mesh
SheepAdult 2023. 7. 8. 02:03화가 난다...
잘 작동하던 코드가 코드 좀 바꿨더니 아래와 같은 에러가 뜨면서 오류가 났다..
이 오류 때문에 꼬박 이틀을 날렸다.. 하루하루가 중요한 시기인데..
분명 코드가 문제 없이 돌아가고 있었고 원하던 대로 구현 중이었는데 이 문제로 몇 번을 갈아 엎었다.
물론 갈아 엎으면서 코드가 좀 깔끔해지긴 했지만 그래도 이틀은 좀..
구글링 한 결과 피직스 에셋에서 메시 루트 본 키네마틱 어쩌고 하는데 그 전까진 됐기에 이 건 문제가 아닌 것 같고 정말 답답했다.
아무튼 이 것은 스켈레탈 메시 소켓에 AttachActor로 액터를 붙일 때 발생한다. 그런데 만약 붙일 액터의 Simulate Physics가 true이면 발생하는 문제였던 것이다. 그래서 Attach하기 전에 Simulate Physics를 false로 설정하고 콜리전도 NoCollision으로 바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다.
분명 전 프로젝트에서 당해봐서 알고 있던 문제였는데 다시 한 번 상기할 수 있게 되었다.. 이젠 까먹지 말아야 겠다. 힘들었다..
'Unreal 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Engine 5] Dangling Delegate (0) | 2023.07.24 |
---|---|
[Unreal Engine 5] Unreal Delegate & RelicatedUsing & Observer Pattern (0) | 2023.07.23 |
[Unreal Engine 5] Server와 Client의 게임 시간 맞추기(Listen Server) (0) | 2023.06.23 |
[Unreal Engine 5] Animation Retarget 애니메이션 리타겟 (0) | 2023.06.12 |
[Unreal Engine] Error - InputMode:UIOnly - Attempting to focus Non-Focusable widget SObjectWidget (0) | 2023.0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