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Unreal Engine 4
- bluezone
- unreal engine 5 merge mesh
- ue4 Crash
- UE5
- Random Map Generator
- unreal engine
- LittleNightMare
- Unity Engine
- Chat Server
- unity
- 13iew
- multithreard chat
- ue4 error
- 언리얼 자기장
- tick 사용하지 않고
- Unreal Engine Error
- 언리얼
- deltaTime
- 랜덤 맵 생성
- game ability system
- UnrealEngine
- UE
- UE4
- draw call skeletal mesh
- Unreal Engine 5
- Ai
- tick처럼 사용
- 채팅 서버
- 아이작 맵 생성
Archives
- Today
- Total
Class GameDev* SheepAdult
[Python] 2022 KAKAO BLIND RECRUITMENT 신고 결과 받기 본문
def solution(id_list, report, k):
answer = []
result = {x: 0 for x in id_list}
dic = {x: [] for x in id_list}
for r in report:
r = r.split()
if r[0] not in dic[r[1]]:
dic[r[1]].append(r[0])
for r in dic:
if len(dic[r]) >= k:
for i in dic[r]:
result[i] += 1
for i in dic:
answer.append(result[i])
return answer
'Algorithm'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vector에서 중복 제거 (0) | 2022.08.31 |
---|---|
프로그래머스 스택/큐 (0) | 2022.01.24 |